G마켓, 4년 연속 브랜드파워(K-BPI) 1위

입력 2014-03-06 16:52  

G마켓이 인터넷쇼핑몰 부문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G마켓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수준의 점수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16년 차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 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G마켓은 독보적인 상거래 플랫폼, 업계 최다 판매자가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 가격, 차별화된 서비스 등으로 소비자가 인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지난 2011년부터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업계 1위 브랜드로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함께, 동반성장을 위한 중소상인 지원정책과 설립 이후 지속해 온 사회공헌 활동들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하는데 기여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쇼핑의 질적 향상 등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업계가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