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2년간 초 호황을 누린 현대홈쇼핑의 최근 하락 이유는 첫째 시장 점유율 하락, 둘째 7번째 홈쇼핑에 대한 우려감 셋째 역기저 효과
모바일이 대세인 현재 시장 참여가 늦고 또한 PB 상품에 대한 개발이 주요 경쟁사에 비해 늦어진 것이 원인
이는 작년 연말부터 빠르게 개선 시도를 하고 있지만 보수적인 대응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다소 빼앗긴 상황에서 추가 홈쇼핑 업체가
시장에 들어오는 것이 그다지 반가운 일은 아닐 것. 지난 2년간 너무 긴 호황에 경쟁은 심해지고 비슷한 이익을 내기 힘들다는 점이
업계 전반에 우려. 당분간 반등 시 매도 전략.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국민주식고충처리반> 투자자의 고민종목을 속 시원히 해결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참고>
2년간 초 호황을 누린 현대홈쇼핑의 최근 하락 이유는 첫째 시장 점유율 하락, 둘째 7번째 홈쇼핑에 대한 우려감 셋째 역기저 효과
모바일이 대세인 현재 시장 참여가 늦고 또한 PB 상품에 대한 개발이 주요 경쟁사에 비해 늦어진 것이 원인
이는 작년 연말부터 빠르게 개선 시도를 하고 있지만 보수적인 대응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다소 빼앗긴 상황에서 추가 홈쇼핑 업체가
시장에 들어오는 것이 그다지 반가운 일은 아닐 것. 지난 2년간 너무 긴 호황에 경쟁은 심해지고 비슷한 이익을 내기 힘들다는 점이
업계 전반에 우려. 당분간 반등 시 매도 전략.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국민주식고충처리반> 투자자의 고민종목을 속 시원히 해결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