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 LH가 올해부터 공급하는 아파트에 `천년나무`를 서브 브랜드로 사용한다.
그동안 회사명인 `LH`를 아파트 브랜드로 사용해 왔지만, 별도 브랜드 도입에 대한 고객의 요구 등을 반영해 LH 내부 공모를 통해 선정했다.
`천년나무`는 LH가 입주민의 가정에 신뢰, 행복, 희망을 심어주는 친구 같은 존재로 오랫동안 함께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재영 LH 사장은 "천년나무는 LH의 비전인 `행복한 주거공간` 창출을 잘 표현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 LH 아파트 인지도 상승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회사명인 `LH`를 아파트 브랜드로 사용해 왔지만, 별도 브랜드 도입에 대한 고객의 요구 등을 반영해 LH 내부 공모를 통해 선정했다.
`천년나무`는 LH가 입주민의 가정에 신뢰, 행복, 희망을 심어주는 친구 같은 존재로 오랫동안 함께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재영 LH 사장은 "천년나무는 LH의 비전인 `행복한 주거공간` 창출을 잘 표현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 LH 아파트 인지도 상승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