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지난 7~8일 1박2일간 인천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4년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고 회사 임직원과 설계사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CI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CI는 고객과 함께 하면서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주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은 회사의 경영철학이자, 동양생명의 대표 브랜드인 `수호천사`의 가치를 표현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심볼마크는 고객의 삶에 날개가 되어주고, 아늑한 지붕처럼 위험과 어려움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수호천사의 날개를 상징화했습니다.
색상은 하늘을 연상하는 밝은 파란색을 적용해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 생명보험 전문회사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구한서 동양생명 사장은 "새 CI는 고객가치를 최우선 하고자 하는 회사의 미션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CI는 고객과 함께 하면서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주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은 회사의 경영철학이자, 동양생명의 대표 브랜드인 `수호천사`의 가치를 표현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심볼마크는 고객의 삶에 날개가 되어주고, 아늑한 지붕처럼 위험과 어려움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수호천사의 날개를 상징화했습니다.
색상은 하늘을 연상하는 밝은 파란색을 적용해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 생명보험 전문회사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구한서 동양생명 사장은 "새 CI는 고객가치를 최우선 하고자 하는 회사의 미션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