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실시하는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310/B20140310135449810.jpg)
쌍용차는 오는 22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30여 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은 에어컨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각종 오일류와 브레이크 상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 20명)도 받게 됩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310/B20140310135523477.jpg)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와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