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봄맞이 '리멤버 서비스' 실시

신인규 기자

입력 2014-03-10 16:54  


쌍용자동차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실시하는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쌍용차는 오는 22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30여 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은 에어컨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각종 오일류와 브레이크 상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 20명)도 받게 됩니다.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와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