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모바일 쇼핑서비스 `T쇼핑`이 11일부터 모든 통신3사 고객에게 개방합니다.
모바일 통합 TV홈쇼핑 서비스 `T쇼핑`은 SK텔레콤과 SK플래닛이 공동으로 개발·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T쇼핑’은 국내 TV홈쇼핑 전 채널(6개 채널)의 판매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의 정보 탐색과 구매 결정을 돕는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고객이 관심 상품에 ‘알림’ 설정을 하면, ‘T쇼핑’은 해당 방송 시작 시간에 맞춰 팝업 알림 메시지를 보내줘 고객은 놓치지 않고 원하는 방송을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특히 각 홈쇼핑사별로 최대 17%의 추가 구매혜택(할인/적립)을 제공해 고객들은 보다 경제적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성 아이콘이 단순해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의석 SK텔레콤 상품기획부문장은 “T쇼핑은 단순히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TV홈쇼핑 방송을 보는 것을 넘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며, “T쇼핑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홈쇼핑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모바일 통합 TV홈쇼핑 서비스 `T쇼핑`은 SK텔레콤과 SK플래닛이 공동으로 개발·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T쇼핑’은 국내 TV홈쇼핑 전 채널(6개 채널)의 판매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의 정보 탐색과 구매 결정을 돕는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고객이 관심 상품에 ‘알림’ 설정을 하면, ‘T쇼핑’은 해당 방송 시작 시간에 맞춰 팝업 알림 메시지를 보내줘 고객은 놓치지 않고 원하는 방송을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특히 각 홈쇼핑사별로 최대 17%의 추가 구매혜택(할인/적립)을 제공해 고객들은 보다 경제적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성 아이콘이 단순해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의석 SK텔레콤 상품기획부문장은 “T쇼핑은 단순히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TV홈쇼핑 방송을 보는 것을 넘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며, “T쇼핑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홈쇼핑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