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팬택과 전략 스마트폰을 함께 개발해 내년 상반기 안에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양사는 이를 위해 최근 현대카드 본사에서 `브루클린(Brooklyn)`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두 회사가 상품 브랜드 전략 및 사양, 개발의 모든 과정을 공동 진행하고 각 사가 가진 역량을 집중해 새로운 차원의 전략 스마트폰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현대카드는 제품 및 UI(user interface), GUI(graphical user interface)디자인과 마케팅을 담당해 새로운 관점의 디자인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스마트폰에 적용하고, 팬택은 R&D 개발과 제품 양산을 비롯해 이동통신사를 통한 판매 지원을 담당합니다.
팬택 관계자는 "기존의 스마트폰 시장이 과도한 스펙경쟁과 차별화되지 않은 디자인, 가격 경쟁에 빠져 있다고 판단한다"고 말했습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관점에서 현대카드가 해석한 스마트폰의 가치를 디자인과 기능에 담아낼 예정이다"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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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이를 위해 최근 현대카드 본사에서 `브루클린(Brooklyn)`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두 회사가 상품 브랜드 전략 및 사양, 개발의 모든 과정을 공동 진행하고 각 사가 가진 역량을 집중해 새로운 차원의 전략 스마트폰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현대카드는 제품 및 UI(user interface), GUI(graphical user interface)디자인과 마케팅을 담당해 새로운 관점의 디자인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스마트폰에 적용하고, 팬택은 R&D 개발과 제품 양산을 비롯해 이동통신사를 통한 판매 지원을 담당합니다.
팬택 관계자는 "기존의 스마트폰 시장이 과도한 스펙경쟁과 차별화되지 않은 디자인, 가격 경쟁에 빠져 있다고 판단한다"고 말했습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관점에서 현대카드가 해석한 스마트폰의 가치를 디자인과 기능에 담아낼 예정이다"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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