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진행한 ‘오패션(O Fashion) 페스티벌’이 평소 보다 2배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311/B20140311174115940.jpg)
AGB 닐슨 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9일(일) 진행된 CJ오쇼핑의 패션 트렌드 방송 ‘오패션페스티벌’ 방송은 다른 홈쇼핑 방송보다 최대 16배, 2월 한달 간 홈쇼핑 전 채널의 일요일 동 시간대 평균 시청률(0.1%)보다 2배 높은 0.212%를 기록했습니다.
CJ오쇼핑은 상품 판매 없이 최신 봄 패션 트렌드를 짚어주며 화려한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돼 패션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관심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 중에 유입된 시청자들의 모바일 메신저 메시지도 평소 100~200건 보다 월등히 많은 약 1천400건이 접수됐습니다.
방송 당일 실시된 모바일 기획전 주문실적은 다른 기획전보다 2.5배 높은 약 5천 2백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볼거리와 최신 트렌드 정보가 가득한 패션쇼 콘텐츠에 주말 시청자들의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게 나타났다”며, “이는 시청자들도 홈쇼핑을 통해 쇼핑 뿐 아니라 최신 패션정보를 얻는 것에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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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B 닐슨 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9일(일) 진행된 CJ오쇼핑의 패션 트렌드 방송 ‘오패션페스티벌’ 방송은 다른 홈쇼핑 방송보다 최대 16배, 2월 한달 간 홈쇼핑 전 채널의 일요일 동 시간대 평균 시청률(0.1%)보다 2배 높은 0.212%를 기록했습니다.
CJ오쇼핑은 상품 판매 없이 최신 봄 패션 트렌드를 짚어주며 화려한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돼 패션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관심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 중에 유입된 시청자들의 모바일 메신저 메시지도 평소 100~200건 보다 월등히 많은 약 1천400건이 접수됐습니다.
방송 당일 실시된 모바일 기획전 주문실적은 다른 기획전보다 2.5배 높은 약 5천 2백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볼거리와 최신 트렌드 정보가 가득한 패션쇼 콘텐츠에 주말 시청자들의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게 나타났다”며, “이는 시청자들도 홈쇼핑을 통해 쇼핑 뿐 아니라 최신 패션정보를 얻는 것에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