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 하루만에 하락반전
외국인 양시장 순매도
1960선을 회복했던 코스피 시장이 다시 하락세다.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도 속에 시장은 1945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기아차가 이틀째 상승세를 유지하며 56000원을 회복하고 있지만, 현대차가 닷새째 하락세를 기록하며 235500원대 흐름이다.
조선주는 외국인 순매수 창구와 순매도 창구를 지키는 종목의 움직임이 엇갈린다. 대우조선해양이 외국계 창구를 통한 매도가 출회되며 닷새째 하락세를 기록중이다.
건설대형주가 동반 하락세를 기록중인 가운데, GS건설이 외국계 순매도 창구를 지키며 3%대 하락세다.
상승출발 했던 코스닥 시장도 하락반전하며 543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셀트리온이 실적 악화 소식과 함께 4%대로 급락하며 지수의 부담요인으로 작용하고, 5만원에 안착하며 마무리했던 서울반도체가 차익 매물과 함께 하락반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외국인 양시장 순매도
1960선을 회복했던 코스피 시장이 다시 하락세다.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도 속에 시장은 1945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기아차가 이틀째 상승세를 유지하며 56000원을 회복하고 있지만, 현대차가 닷새째 하락세를 기록하며 235500원대 흐름이다.
조선주는 외국인 순매수 창구와 순매도 창구를 지키는 종목의 움직임이 엇갈린다. 대우조선해양이 외국계 창구를 통한 매도가 출회되며 닷새째 하락세를 기록중이다.
건설대형주가 동반 하락세를 기록중인 가운데, GS건설이 외국계 순매도 창구를 지키며 3%대 하락세다.
상승출발 했던 코스닥 시장도 하락반전하며 543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셀트리온이 실적 악화 소식과 함께 4%대로 급락하며 지수의 부담요인으로 작용하고, 5만원에 안착하며 마무리했던 서울반도체가 차익 매물과 함께 하락반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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