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1940선 회복, 0.57%반등
코스닥 1%반등, 544선
코스피 시장이 반등세다.
외국인이 1500억원대로 매도 규모를 확대했지만, 기관이 400억원대 매수로 전환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가 탄력적인 흐름을 기록하며 대형기술주의 반등세가 눈에 띈다.
운송 장비업종의 하락세가 여전히 부담이다.
외국인은 600억원대, 기관은 300억원 넘는 규모를 운송장비 업종에 매도하는 것이 특징적이다.
현대차가 6일연속 하락세를 기록하며 23만원대 초반까지 하락했고, 대우조선해양 역시 낙폭을 소폭 줄였지만 5일 연속 하락세다.
코스닥 시장은 1%까지 반등폭을 확대했다.
실적 부진으로 급락했던 셀트리온이 여전한 외국계 창구를 통한 매도속에 낙폭을 줄이고 있다.
또한 반도체 장비 관련종목의 실적과 실적 우려감이 상존하며 원익 IPS의 급락세가 눈에 띄고, 솔브레인역시 4%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코스닥 1%반등, 544선
코스피 시장이 반등세다.
외국인이 1500억원대로 매도 규모를 확대했지만, 기관이 400억원대 매수로 전환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가 탄력적인 흐름을 기록하며 대형기술주의 반등세가 눈에 띈다.
운송 장비업종의 하락세가 여전히 부담이다.
외국인은 600억원대, 기관은 300억원 넘는 규모를 운송장비 업종에 매도하는 것이 특징적이다.
현대차가 6일연속 하락세를 기록하며 23만원대 초반까지 하락했고, 대우조선해양 역시 낙폭을 소폭 줄였지만 5일 연속 하락세다.
코스닥 시장은 1%까지 반등폭을 확대했다.
실적 부진으로 급락했던 셀트리온이 여전한 외국계 창구를 통한 매도속에 낙폭을 줄이고 있다.
또한 반도체 장비 관련종목의 실적과 실적 우려감이 상존하며 원익 IPS의 급락세가 눈에 띄고, 솔브레인역시 4%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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