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아반떼 출시 19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장미꽃 11만송이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대차 ‘아반떼’는 지난 1995년 3월 17일 ‘엘란트라’를 대체하는 현대차의 2세대 준중형차로 첫 선을 보인 이래 2010년부터 현재까지 생산·판매되고 있는 5세대 ‘아반떼(MD)’에 이르기까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대차 측은 ‘아반떼’라는 차명으로만 지난달까지 만 19년 동안 내수 시장에서 195만여대가 판매됐으며, 금년 내에 내수판매 200만대가 확실시 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5세대 ‘아반떼’는 2010년 8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44개월 동안 내수 시장에서 총 42만여대가 판매되는 등 월 평균 1만대 가까운 높은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다.
현대차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전국의 카마스터(영업직원)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관할 지역을 돌아다니며 주차된 ‘아반떼’에 직접 장미꽃 1송이와 감사카드를 깜짝 선물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받은 선물을 들고 ‘인증샷’을 촬영해 이달 31일까지 본인의 페이스북에 게시한 후 해당 주소를 현대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boutHyundai)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북 레티나(1명), ▲아이패드 에어(5명), ▲커피 쿠폰(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현대차 ‘아반떼’는 지난 1995년 3월 17일 ‘엘란트라’를 대체하는 현대차의 2세대 준중형차로 첫 선을 보인 이래 2010년부터 현재까지 생산·판매되고 있는 5세대 ‘아반떼(MD)’에 이르기까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대차 측은 ‘아반떼’라는 차명으로만 지난달까지 만 19년 동안 내수 시장에서 195만여대가 판매됐으며, 금년 내에 내수판매 200만대가 확실시 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5세대 ‘아반떼’는 2010년 8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44개월 동안 내수 시장에서 총 42만여대가 판매되는 등 월 평균 1만대 가까운 높은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다.
현대차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전국의 카마스터(영업직원)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관할 지역을 돌아다니며 주차된 ‘아반떼’에 직접 장미꽃 1송이와 감사카드를 깜짝 선물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받은 선물을 들고 ‘인증샷’을 촬영해 이달 31일까지 본인의 페이스북에 게시한 후 해당 주소를 현대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boutHyundai)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북 레티나(1명), ▲아이패드 에어(5명), ▲커피 쿠폰(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