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소상공인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이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제작한 ‘네이버 광고 캠페인: 검색이야기’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로 새로운 기회를 얻은 소상공인의 성공담과, 검색으로 실생활에서 도움을 받은 소비자의 에피소드를 엮어 1분 가량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캠페인은 `곤충 체험캠프`라는 키워드로 만나게 된 광고주와 소비자를 소재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팅클발전소와 노점상 아주머니의 사연 등 모두 5편의 광고로 진행됩니다.
앞으로 3달 간 방영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TV나 극장의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센터장은 “네이버는 앞으로도 검색광고가 단순한 광고를 넘어 많은 사람들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 광고주 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로 새로운 기회를 얻은 소상공인의 성공담과, 검색으로 실생활에서 도움을 받은 소비자의 에피소드를 엮어 1분 가량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캠페인은 `곤충 체험캠프`라는 키워드로 만나게 된 광고주와 소비자를 소재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팅클발전소와 노점상 아주머니의 사연 등 모두 5편의 광고로 진행됩니다.
앞으로 3달 간 방영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TV나 극장의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센터장은 “네이버는 앞으로도 검색광고가 단순한 광고를 넘어 많은 사람들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 광고주 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