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선케어 라인 8종 출시

입력 2014-03-18 09:34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Dr.ato)와 더 퓨어(The pure)가 선케어 라인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선케어 라인은 기존제품 6종에 대한 리뉴얼을 중심으로 신제품 2종이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로션형과 스프레이형, 그리고 스틱형 등 용도별로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외선 차단지수와 지속성은 물론 연약한 아이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된 제품 입니다.


선케어 라인은 닥터아토 3종과 더 퓨어 5종으로 구분되며, 닥터아토 선케어는 워커 레지스턴스 타입의 물놀이용인 `마일드 선 로션`과 스틱타입의 `페이스 포켓 선` 그리고 신제품 `수분 촉촉 데일리 선 로션`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신제품 `수분 촉촉 데일리 선 로션`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용으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스며드는 투명한 캡슐 에센스 타입의 365 데일리 선케어 제품 입니다.


더 퓨어 선케어는 `자연의 기운을 담은 내추럴`을 컨셉으로 에코라인과 키즈라인으로 나눠져 출시됐으며, 에코라인 2종과 키즈라인 3종 중 연령과 용도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코라인인 `에코 포켓 선 로션`과 `에코 선 미스트`는 수련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 에델바이스 꽃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은 물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아이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로션의 경우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목걸이형으로 간편히 휴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키즈라인은 `시원한 선 스프레이`, `선 파우더 밤` 그리고 신제품 `야외놀이 선크림`으로 구성됐습니다. `야외놀이 선크림`은 새싹추출물과 스위스 알프스의 척박한 환경에서 자란 식물추출물로 이루어진 넥타퓨어가 함유되어 야외활동이 많은 시기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또한 피부에 흡수해 자외선 차단을 막는 유기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고 피부 겉에서 빛의 산란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천연유래 자외선 필터를 사용해 피부에 더 순하게 작용합니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선케어 제품 모두 유해의심물질 30여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 피부에 순하고 사용감은 가벼운 보령메디앙스 선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이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