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IT기업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지켰습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두 달간 미국과 유럽의 소비자 6천119명에게 설문조사를 한 결과, 삼성전자가 57.2점의 선호도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 7월 조사에 이어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니(43.9점)와 마이크로소프트(24.5점), 휴렛팩커드(19.7점), 애플(17.3점)이 2~5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조사에서 22.4점을 획득해 4위에 올랐던 애플은 이번 조사에서 5.1점 하락해 순위가 내려갔습니다.
7위였던 LG전자는 16.7점을 얻어 도시바(14.5점)을 제치고 6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두 달간 미국과 유럽의 소비자 6천119명에게 설문조사를 한 결과, 삼성전자가 57.2점의 선호도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 7월 조사에 이어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니(43.9점)와 마이크로소프트(24.5점), 휴렛팩커드(19.7점), 애플(17.3점)이 2~5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조사에서 22.4점을 획득해 4위에 올랐던 애플은 이번 조사에서 5.1점 하락해 순위가 내려갔습니다.
7위였던 LG전자는 16.7점을 얻어 도시바(14.5점)을 제치고 6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