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이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2014 S/S시즌 화보촬영을 통해 봄·여름 블랙야크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조인성이 소개한 2014 S/S시즌 제품은 `비대칭컬러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블랙야크만의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 그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정통 익스트림 아웃도어룩을 뽐내며 오랫동안 맞춰온 호흡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습니다.
특히, BP라인(시티캐주얼라인)을 통해서는 남성복이 주는 시크함과 진지한 아웃도어 느낌을 강조했고,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네오수트라인 제품으로는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블랙야크를 새롭게 표현했습니다.
화보는 `공존`이라는 콘셉트 아래 ▲인간과 자연 ▲동양과 서양문화 ▲아날로그와 디지털 등의 이질적인 조화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블랙야크의 정체성을 살린 익스트림피크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각 라인마다 다양한 기능을 살린 독특한 패턴과 색상을 보여줍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40년을 이어온 익스트림라인, 젊은 층을 겨냥한 BP라인과 네오수트라인 등 서로 다른 히말라야감성을 재해석했다"며 "조인성씨와 블랙야크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지만 매 시즌 마다 제품에 따라 새로운모습을 보여줘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조인성이 소개한 2014 S/S시즌 제품은 `비대칭컬러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블랙야크만의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 그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정통 익스트림 아웃도어룩을 뽐내며 오랫동안 맞춰온 호흡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습니다.
특히, BP라인(시티캐주얼라인)을 통해서는 남성복이 주는 시크함과 진지한 아웃도어 느낌을 강조했고,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네오수트라인 제품으로는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블랙야크를 새롭게 표현했습니다.
화보는 `공존`이라는 콘셉트 아래 ▲인간과 자연 ▲동양과 서양문화 ▲아날로그와 디지털 등의 이질적인 조화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블랙야크의 정체성을 살린 익스트림피크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각 라인마다 다양한 기능을 살린 독특한 패턴과 색상을 보여줍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40년을 이어온 익스트림라인, 젊은 층을 겨냥한 BP라인과 네오수트라인 등 서로 다른 히말라야감성을 재해석했다"며 "조인성씨와 블랙야크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지만 매 시즌 마다 제품에 따라 새로운모습을 보여줘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