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에서 공공·서비스·제조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은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기업이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받는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점수화해 평가했습니다.
국내 매출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는 활동성을 비롯해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조사에서 799.3점을 기록, 공공·서비스·제조부문 통합 최고 점수를 획득해 2년 연속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SNS를 통해 소비자와 활발하게 교류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조사에서 전체 산업부문 통합 1위를 차지했다”며 “앞으로도 SNS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 지향적인 콘텐츠 개발과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은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기업이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받는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점수화해 평가했습니다.
국내 매출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는 활동성을 비롯해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조사에서 799.3점을 기록, 공공·서비스·제조부문 통합 최고 점수를 획득해 2년 연속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SNS를 통해 소비자와 활발하게 교류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조사에서 전체 산업부문 통합 1위를 차지했다”며 “앞으로도 SNS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 지향적인 콘텐츠 개발과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