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GLOSSYBOX)는 세 명의 뷰티 MD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화장품을 선정해 대결을 펼치는 `MD들의 자존심 대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세 명의 MD들이 각각 두 종류의 화장품을 선정해 공개하고, 글로시박스 회원들이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MD들이 기획한 화장품들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4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조아라 MD는 `여신의 한수`를 테마로 아모레퍼시픽과 RMK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최홍준 MD는 `Shower& The City`를 주제로 러시와 블리스로 구성된 저의 기획 제품을 선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조은진 MD는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라는 주제로 필로소피와 프라이스 캔들로 구성된 박스를 공개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제품들은 20일부터 단 이틀간 최저 46%부터 최고 7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박춘화 글로시박스의 이사는 "글로시박스의 전문 뷰티 MD들이 각자의 자존심을 걸고 기획한 상품들이니만큼 믿고 구매해도 좋다"고 말했습니다.
세 명의 MD들이 각각 두 종류의 화장품을 선정해 공개하고, 글로시박스 회원들이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MD들이 기획한 화장품들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4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조아라 MD는 `여신의 한수`를 테마로 아모레퍼시픽과 RMK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최홍준 MD는 `Shower& The City`를 주제로 러시와 블리스로 구성된 저의 기획 제품을 선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조은진 MD는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라는 주제로 필로소피와 프라이스 캔들로 구성된 박스를 공개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제품들은 20일부터 단 이틀간 최저 46%부터 최고 7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박춘화 글로시박스의 이사는 "글로시박스의 전문 뷰티 MD들이 각자의 자존심을 걸고 기획한 상품들이니만큼 믿고 구매해도 좋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