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시장은 끊임없이 변화되고 있다. 그러기위해선 온라인광고대행사는 가장 효과적이면서 안정적인 광고상품을 개발하고 탐구하여 광고주에게 제안하여야 한다.”
온라인광고시장에서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와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광고플랫폼을 계속해서 만들어가는 기업이 있다. 건강하고 힘이 넘치는 광고대행 기업 (주)제이슨마케팅그룹(대표이사 정진영)이다.
제이슨마케팅그룹은 광고주의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한 상품개발과 다양한 광고상품을 제안함으로써 광고주의 매출확대를 위한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광고대행사다.
제이슨마케팅그룹 표현수 광고사업본부장은 “2002년 창립후 12년 동안 수많은 광고주와 업무를 진행하며 각 분야별 클라이언트의 심정으로 광고 산업을 바라보고 광고주의 제2의 홍보팀이라는 마음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온라인광고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제이슨마케팅그룹이 2013년 매출 취급고 500억(검색광고)을 돌파하는 등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끊임없는 광고상품의 개발이다. 또한 광고주의 매출증대를 위한 AD솔루션개발과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광고주에 이익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디스플레이네트워크 매체인 (주)JSDN MEDIA(대표이사 장세옥, 이하 JSDN미디어)와 제휴하여 독점으로 영업대행권을 수주함으로써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효과적인 광고상품을 광고주에게 제안할 수 있는 광고대행사로 성장할 전망이다.
제이슨 마케팅 그룹과 업무제휴를 한 JSDN미디어는 현재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CPC광고방식을 이용하는 온라인광고대행사로 이미지·텍스트 배너를 이용하여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광고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정진영 대표이사는 “온라인광고시장은 오프라인광고시장과는 차이가 많이 있다”며 “효과적인 광고상품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발된 상품의 정확한 데이터 분석과 향후 광고전략에 대한 부분이 제대로 수립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