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요구르트 먹방(먹는 방송) 스타로 떠오른 추사랑이 이번엔 발효유 광고에 나섰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디저트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의 광고 모델로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선정하고, 3월 마지막 주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러뷰 광고는 최근 CF계의 최연소 샛별로 떠오를 만큼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블리의 각양각색의 표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광고 속에는 요구르트 먹방 스타답게 입 주변에 요거트 러뷰를 듬뿍 묻혀가면서 먹는 추사랑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가득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광고에 쓰인 러뷰송은 추사랑의 깜찍한 표정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요거트 러뷰의 섞어 먹는 특징을 잘 묘사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행복하고 다정한 모습이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요거트 러뷰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러뷰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보여준 준 추사랑의 요거트 먹방에 힘입어 올 여름에는 새로운 맛을 강화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추성훈 추사랑 CF 얼른 보고 싶다" "추성훈 추사랑 정말 인기 많은 듯" "추사랑 먹방 기대된다" "추사랑 먹방 정말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서울우유)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디저트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의 광고 모델로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선정하고, 3월 마지막 주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러뷰 광고는 최근 CF계의 최연소 샛별로 떠오를 만큼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블리의 각양각색의 표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광고 속에는 요구르트 먹방 스타답게 입 주변에 요거트 러뷰를 듬뿍 묻혀가면서 먹는 추사랑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가득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광고에 쓰인 러뷰송은 추사랑의 깜찍한 표정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요거트 러뷰의 섞어 먹는 특징을 잘 묘사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행복하고 다정한 모습이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요거트 러뷰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러뷰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보여준 준 추사랑의 요거트 먹방에 힘입어 올 여름에는 새로운 맛을 강화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추성훈 추사랑 CF 얼른 보고 싶다" "추성훈 추사랑 정말 인기 많은 듯" "추사랑 먹방 기대된다" "추사랑 먹방 정말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서울우유)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