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최근 통신과 통화 불통사태와 관련해 25일 오후 6시부터 보상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https://cs.sktelecom.com)을 오픈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와 지점·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습니다.
보상금액은 별도의 신청없이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감액처리 됩니다 .
SK텔레콤은 지난 20일 `가입자 확인모듈`의 고장으로 일부고객이 6시간동안 통화와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고, 이에대해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피해자들에게 약관 이상의 보상을 약속한 바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와 지점·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습니다.
보상금액은 별도의 신청없이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감액처리 됩니다 .
SK텔레콤은 지난 20일 `가입자 확인모듈`의 고장으로 일부고객이 6시간동안 통화와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고, 이에대해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피해자들에게 약관 이상의 보상을 약속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