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균형 운동치료 센터 `밸런스브레인`이 오는 4월11일 오후 2시 산만한 아이를 집중력 있는 아이로 변화시킨 어머니들과 그 방법이 궁금한 관람객들이 함께 모여 미니토크형식의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요즘 아이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주의력결핍행동(ADHD)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1부에서 밸런스브레인 대표원장인 변기원 박사가 ‘ADHD는 병이 아니다!’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성장에 있어서 뇌 발달이 중요한 이유와 ADHD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과 영양 훈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쉽게 풀어 이야기 해준다.
2부에서는 산만한 아이로 누구보다 고민이 많았던 어머니들이 마이크를 잡고 자신의 진솔한 얘기를 풀어낸다. 이와 더불어 관객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공감대 형성 및 아이를 위한 올바른 훈육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변기원 박사의 말에 따르면 “아이의 두뇌가 균형적으로 발달하지 않을 경우 사회성과 교우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고, 집중력 부족으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그러므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신체 뿐 아니라 아이의 균형 잡힌 두뇌 발달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봐야한다.”고 전한다.
아이의 학교생활 부적응, 집중력 문제, 과잉행동 등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부모라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 원인과 개선방법을 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 참여한 분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뇌 불균형 검사권을 비롯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미나 참가는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www.balancebrain.co.kr)와, 전화 070-4035-0374~5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