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다이렉트가 도입한 카카오톡 `보험료 할인상품 사진 인증서비스`가 가입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20만을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9월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고 출시된 `보험료 할인상품 사진 인증서비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마일리지 보험이나 연간 주행거리 등 할인 상품에 대한 인증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악사다이렉트는 지난 24일부터 한 달 동안 `30만명 달성 이벤트`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 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30만명의 서비스 가입자를 달성하는데 성공하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1천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합니다.
악사다이렉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히 모바일 분야에서 가입자들이 한층 쉽고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9월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고 출시된 `보험료 할인상품 사진 인증서비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마일리지 보험이나 연간 주행거리 등 할인 상품에 대한 인증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악사다이렉트는 지난 24일부터 한 달 동안 `30만명 달성 이벤트`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 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30만명의 서비스 가입자를 달성하는데 성공하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1천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합니다.
악사다이렉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히 모바일 분야에서 가입자들이 한층 쉽고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