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 따뜻한 보험의 실천다짐과 새봄맞이 고객인사를 위해 `전사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가두 캠페인에는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과 설계사 1만2천여명이 참여했으며, 본점주변 및 전국 230여개 지점 인근에서 꽃씨와 물티슈를 시민들에게 나눠줬습니다.
서울 본점 인근에서 실시된 가두 캠페인에는 이성락 사장이 임직원과 함께 `따뜻한 보험`이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신한생명은 이날 행사에 맞춰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꽃씨 나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따뜻한 보험을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으며,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인생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참 영업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가두 캠페인에는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과 설계사 1만2천여명이 참여했으며, 본점주변 및 전국 230여개 지점 인근에서 꽃씨와 물티슈를 시민들에게 나눠줬습니다.
서울 본점 인근에서 실시된 가두 캠페인에는 이성락 사장이 임직원과 함께 `따뜻한 보험`이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신한생명은 이날 행사에 맞춰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꽃씨 나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따뜻한 보험을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으며,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인생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참 영업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