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오늘(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소비자평가단 10명을 포함해 대표이사, 주요임원 및 부서장들이 참석했습니다.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10명 중 3명은 지난 1기 활동 우수자로 재선정이 됐고, 7명은 보험사 고객 패널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한화손보 고객들로 선발되었습니다.
`제2기 소비자평가단`은 앞으로 한화손보의 각종 서비스 체험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평가활동과 아이디어 제안, 상품 서비스 관련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벌이게 됩니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지난 1기의 활동을 토대로 고객중심의 맞춤 서비스와 품질 개선을 위해 아낌없는 제안을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소비자평가단 10명을 포함해 대표이사, 주요임원 및 부서장들이 참석했습니다.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10명 중 3명은 지난 1기 활동 우수자로 재선정이 됐고, 7명은 보험사 고객 패널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한화손보 고객들로 선발되었습니다.
`제2기 소비자평가단`은 앞으로 한화손보의 각종 서비스 체험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평가활동과 아이디어 제안, 상품 서비스 관련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벌이게 됩니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지난 1기의 활동을 토대로 고객중심의 맞춤 서비스와 품질 개선을 위해 아낌없는 제안을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