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이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상담에서 전자서명까지 맞춤형 영업활동 지원을 구현하는 모바일영업지원 시스템 `L.BOOK`을 구축했습니다.
이번 `L.BOOK` 구축에 따라 롯데손보 영업인들은 고객관리, 보험업무, 고객컨설팅 및 계약 체결까지 원스톱 업무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이 시스템은 현장영업시 고객 보험상품 설명과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 등의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전자청약 활성화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제고와 함께 고객민원 예방 등 고객관리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L.BOOK` 구축에 따라 롯데손보 영업인들은 고객관리, 보험업무, 고객컨설팅 및 계약 체결까지 원스톱 업무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이 시스템은 현장영업시 고객 보험상품 설명과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 등의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전자청약 활성화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제고와 함께 고객민원 예방 등 고객관리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