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구조가 점차 핵가족화 되어가는 요즘, 도시락이 뜨고있다. 도시락은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고, 혼자사는 사람에게 걸맞는 제품으로 나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도시락전문점의 창업시장이 점점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더큰도시락(배준경 대표)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많은 도시락 메뉴를 개발하여 이미 크게 형성되어 있는 도시락 시장과 차별성을 두었다.
더큰도시락(http://thebigger.co.kr/) 본사는 이익을 최소화하고 가맹점이익을 극대화시키는 경영방침을 세웠으며 소비자들이 중요시 여기는 품질과 서비스를 모든매장에 동등하게 적용하고, 정확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창업에 성공아이템으로 우뚝 솟아오르고 있다.
특히,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입구조를 만들어내 실패확률을 줄이고 거품을 뺀 유통과정으로 타사 도시락전문점보다 저렴한 공급가격에 푸짐한 양을 컨셉으로 하여 가맹점의 수익을 높이는 구조를 갖고 있는 게 특징이다.
더큰도시락의 대표 배준경은 기존에 허술한 시스템과 부피만 키워 가맹주들의 목을 조였던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는 질좋은 도시락을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적은비용에 안정적인 수입으로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프랜차이즈 본사로서의 가장 훌륭한 조건과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더큰도시락은 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여 프랜차이즈본사와 가맹점주가 동반성장할 것을 기본 컨셉으로하여 어느 한쪽이 큰 이익을 추구하지 않도록 하고있다.
더큰도시락은 학교나 기업등의 단체도시락 주문배달 시스템과 테이크아웃의 전문성을 두어 현재 시장의 동향 및 트렌트에 맞춰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먹고싶은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더큰도시락과 제휴를 맺은 외환은행과 신용보증기금에서 대출도 지원해주고 있어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도 부담없이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본격적인 창업시즌이 시작되며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더큰도시락은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창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