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vs 인교진 아버지 200억 CEO, 남다른 스타들의 아버지

입력 2014-04-08 09:57  


스타들의 아버지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수 이선희는 아버지가 대처승이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선희는 지난 7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희는 "대처승인 아버지와 숲 속에 살았다. 숲 속에서 다람쥐 같이 살았다. 어렸을 때 엄청나게 말썽꾸러기였다"고 밝히며 아버지가 대처승이었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학교는 정상적으로 도시에서 다녔지만 집은 외부와 차단된 산사였다. 산사에서 스님들과 함께 지내며 불경 외우는 소리를 따라하고 그랬었다"며 "굉장히 큰 절이었고 수많은 스님들과 함께 지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같은 고백에 `대처승`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대처승(帶妻僧)이란 결혼을 하지 않는 일반 승려와는 달리 결혼해 아내와 가정을 둔 남자 승려를 말한다. 현재 한국불교태고종은 대처승을 허용하며 한국불교조계종은 허용하지 않고 있다.

한편 이선희에 앞서 배우 인교진의 아버지도 주목 받았다.

지난 7일 배우 소이현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인교진이 화제가 됐다. 이에 인교진의 아버지인 인치완 씨도 화제가 된 것.

인교진은 원조 엄친아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그의 아버지 인치완 씨는 성원산업을 운영하는 CEO다.

성원산업은 1995년 9월 21일 설립됐으며 전선 케이블 충진용 PP바인더와 PP WOVEN CLOTH를 제조하는 업체다.

그간 인교진, 인치완 부자는 방송에 동반 출연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초 방송된 tvN `eNEWS`에서는 인치완 씨가 나와 "연매출 200억 원 이상"이라면서 "최연소 임원을 했다"고 밝혀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들의 아버지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유년시절 불경 따라 외우다니 특별했네" "이선희 대처승 아버지 몰랐던 사실 놀랍다" "이선희 대처승 아버지, 스님이셨구나" "소이현 인교진 열애에 인교진 아버지가 더 화제네" "소이현 인교진 열애, 아버지도 좋아하시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