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이 후배가수 길구봉구를 응원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가수 백지영과 길구봉구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편한 차림으로 길구봉구를 응원하는 백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에서 백지영은 "오는 11일 `썸 콘서트`에 제가 너무 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길구봉구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썸` 너무 핫하죠? 여러분 중 `썸`을 바라시는 분들, 그리고 또 지금 `썸` 중이신 분들 다 이 공연에 오셔서 다 모두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길구봉구 공연 잘해요~"라며 길구봉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길구봉구와 지세희, 이예준, 허공, 브라운시티가 출연하는 `썸 콘서트`는 오는 11일 금요일 밤 8시 홍대 브이홀에서 열린다.
`보이스코리아` 참가자 지세희는 제 2의 BMK 등극을 하며 가수 김범수의 `끝사랑`을 선곡해 허스키한 보이스와 강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지세희의 무대에 코치 백지영은 "치열하고 열정적이고 이를 악물고 하는 사랑을 표현한 것 같다"고 극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세희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세희 대단한 가창력" "지세희 백지영 코치 잘 만났지" "지세희 김범수 끝사랑 완전 잘 불렀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net `보이스코리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