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부터 진행된 프로야구 승리팀 맞히기 이벤트 응모인원이 10일만에 1500명을 돌파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경제TV는 지난 달 29일 한국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올 시즌 프로야구 경기와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을 중계할 예정이다.
평일에는 오후 6시30분,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TV 지상파 DMB 채널을 통해 프로야구 중계를 볼 수 있다.
이에 최근 주식투자자들의 필수 어플로 자리매김한 ‘주식창’ 어플에서 승리팀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 10일만에 무려 1500명이 응모하여 경품을 받아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프로야구가 열리는 시간대에 ‘주식창’ 어플에 접속하여 승리팀을 고른 후 휴대전화번호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매주 월요일 Tving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TV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문자로 보내준다. 승리팀 맞히기 이벤트는 시즌 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기간마다 경품도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어플 사용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DVD와 도서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지금 주식창 어플 설치하고 확인하면 된다
주식창 설치방법: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주식창’ 검색 후 다운로드.
기타 설치, 기능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99-07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