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닷컴, 해외대학 진학의 지름길 우수학교 소개

입력 2014-04-24 15:13  



33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이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박람회에는 전 세계 우수학교 300여 개가 참가한다. 해외 명문대에 쉽게 진학할 수 있는 패스웨이, 조건부 진학, 2년제 전문대를 통한 4년제 대학 진학 시스템 등의 특별 진학 시스템을 갖춘 명문 사설 영어학교가 참여해 장학혜택을 제공된다.


패스웨이과정은 고등학교 내신 및 공인 영어 성적 등이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아카데믹 전공 과정과 학습 기술이 결합된 교육 과정을 현지 대학 캠퍼스에서 약 9~12개월 이수하면 해당 대학교 2학년 또는 1학년으로 진학하는 대학진학 방법이다.


특히 영국이나 호주의 경우는 국내와 학제가 다르기 때문에 파운데이션(Foundation) 혹은 디플로마(Diploma)라는 과정을 거쳐야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다. 때문에 수준 높은 진학 과정을 제공하면서 연계된 대학교로 진학도 보장하는 우수 패스웨이 학교인 CEG와 나비타스가 주목 받고 있다.

▲CEG
CEG는 Cambridge Education Group의 약자로 영국 명문대학 및 예술대학 준비과정과 영어 프로그램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사립 교육 기관이다. 56년 동안 영국 및 외국 유학생들이 최고의 결과를 얻도록 고등학교 과정에서부터 파운데이션 과정, 석사 예비과정, 예술 대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진학지도 및 학업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London FoundationCampus는 런던대학교의 6개 컬리지(Birkbeck, Goldsmiths, Queen Mary, Royal Holloway 등)와 파트너쉽을 통해 학부 또는 석사과정 입학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마치는 학생들은 파트너 대학으로 진학 할 수 있다.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세계적인 연구 중심대학 또는 다국적 기업으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높은 수준의 영어 및 학업능력을 완비하고자 하는 학생과 런던 중심에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에게 적합하다. 일정 수준의 자격요건만 갖추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나비타스
나비타스 또한 세계적인 교육 그룹으로, 호주에서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그리고 최근 뉴질랜드까지 진출했다. 패스웨이 제공으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대학과정에 입학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연계 대학의 커리큘럼을 제공해 입학기준이 직접 입학하는 것 보다 낮기 때문에 학생의 성적이 낮아도 대학 지원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입학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최근에는 University of Messachusetts의 패스웨이 등록 등 미국 패스웨이 등록이 크게 늘고 있으며 호주에서는 맥쿼리 대학, 그리피스 대학 등 실무 중심의 다양한 대학으로 진학 할 수 있다.

성공적인 해외 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본인의 영어 실력 이외에도 전공, 비용 그리고 학교 별 입학 조건을 고려한 최적의 플랜을 짜는 좋은 방법이다. 전문가들은 이를 위해 오랜 노하우와 풍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유학원을 선택할 것을 추천했다.

위의 소개된 학교의 장학혜택 내용과 상세한 설명은 유학닷컴 박람회 사이트(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국가별로 전통을 자랑하는 내실 있는 학교들의 정보도 포함돼 있다. 장학혜택은 국가와 센터별로 상이하므로 유학닷컴에서 확인해야 한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학교별로 제공하는 장학혜택 외에 유학닷컴에서 준비한 유학지원금, KB국민카드 6개월 무이자 혜택, 아이패드 에어지급, 1:1 무료 영어강좌 등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박람회 기간 중 유학닷컴 상담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유학닷컴에서 자체 제작한 스마트 수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