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100% 현미로 지은 밥` 출시를 통해 `햇반`의 잡곡밥 분야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가 특징인 현미밥에 대한 수요는 즉석밥 시장에서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428/B20140428091437413.jpg)
지난 2011년 16억원 규모였던 현미밥 시장은 지난해 84억원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전체 잡곡밥 시장의 40%를 차지하는 규모입니다.
CJ제일제당은 100% 현미로 지은 밥을 통해 잡곡밥 시장에서 매출 2조원,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달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김병규 CJ제일제당 햇반팀 부장은 "즉석밥 시장에서도 현미밥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과 당일 도정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가 특징인 현미밥에 대한 수요는 즉석밥 시장에서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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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1년 16억원 규모였던 현미밥 시장은 지난해 84억원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전체 잡곡밥 시장의 40%를 차지하는 규모입니다.
CJ제일제당은 100% 현미로 지은 밥을 통해 잡곡밥 시장에서 매출 2조원,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달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김병규 CJ제일제당 햇반팀 부장은 "즉석밥 시장에서도 현미밥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과 당일 도정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