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주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6년 연속 1위

입력 2014-04-28 10:43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에서 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델몬트주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강화해 국내 1등 주스 브랜드의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