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베테랑 주부 인테리어 전문가'로 고객 관리 강화

입력 2014-04-29 10:46  

KCC의 홈씨씨인테리어 사업 강화를 위해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주부 인테리어 전문인력인 인테리어 플래너(IP)를 전진 배치하고 고객관리를 강화한다.
`인테리어 플래너`는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상담은 물론 인테리어 시작부터 A/S까지 전 과정을 기획, 진행하는 신개념의 인테리어 전문가다.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플래너는 모두 인테리어 경력 10년차 이상의 주부들로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 영업·마케팅 등 관련 업체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가이다.
회사측은 한달간의 이론·현장실습 교육을 마친 후 5월 중순부터 인테리어 플래너들을 서울, 인천 등 수도권과 울산 등 영남권을 중심으로 현업에 배치할 예정이다.
홈씨씨인테리어의 주요 고객인 주부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테리어 업자와의 상담이나 시공을 위한 자재 선택, AS 등 공사 전반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다.
인테리어 플래너는 같은 주부의 입장에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인테리어 공사의 컨셉을 잡아주고, 고객이 직접 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시공중에 인테리어 업자들과의 불필요한 갈등요인을 사전에 제거해 준다.
또 시공후 AS까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책임관리해주는 등 고객관계관리(CRM) 강화에 의미가 있다.
인테리어 플래너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홈씨씨 홈페이지(www.homecc.co.kr)나 모바일(www.homecc.co.kr/mobile), 카카오톡 프리미엄홈(plus.kakao.com/home/@홈씨씨인테리어), 고객상담전화(1588-9894)으로 연락해서 상담신청을 하면 해당지역 인테리어 플래너가 직접 방문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주부층인 점을 감안해 인테리어 플래너들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주부들 입장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고객맞춤형 시공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