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430/B20140430155436537.jpg)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 트윈스 봉중근, KIA 타이거즈 이대형과 촬영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비오템 옴므의 프로야구 시즌 화보 모델로 선발된 두 선수는 프로야구의 열기가 달아오르는 5월과 6월에 비오템 옴므의 자외선 차단제 `UV 디펜스(UV Defense)`와 `얼티밋 BB(Ultimate B.B)`의 광고 활동을 중심으로 지면 광고, 온라인과 SNS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비오템 옴므 측은 "봉중근, 이대형이 새롭게 촬영한 화보와 영상은 지난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후 컨텐츠 조회수가 10만 건을 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선수는 화보와 영상을 통해 소속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거나 평소에 경기장에서 볼 수 없던 깔끔한 흰 셔츠 차림으로 멋지게 포즈를 취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꾸밈없는 미소와 쑥스러워하는 표정 등이 자연스럽게 담긴 NG 장면까지 엿볼 수 있어 야구팬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았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 두 선수가 추천하는 제품은 비오템 옴므의 자외선 차단제 ‘UV 디펜스’와 ‘얼티밋 BB’이다. 봉중근은 평소 자외선 차단을 위해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주고 끈적임없이 마무리되는 ‘UV 디펜스’를 사용한다고 밝혔으며, 이대형은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얼티밋 BB’를 여름철 피부 미남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았다.
비오템 옴므는 매년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야구선수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왔다. 올해에는 야구뿐 아니라 다가오는 월드컵 시즌을 비롯한 주요 스포츠 경기 시즌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과 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봉중근, 이대형의 화보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비오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봉중근와 이대형의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봉중근 이대형 화보, 필드에서 볼 때와는 색다른 느낌이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두 남자의 화보에서 야성미가 넘친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운동선수들이 가끔씩 이런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니 매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비오템 옴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