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이 ‘기브 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에서 어린신부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5월2일 YG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로그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는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것을 오빠 이찬혁이 방해하면서 시작된다.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초반 상상 웨딩 장면을 촬영하면서 처음으로 면사포를 썼다. 촬영 스태프에 따르면 이수현은 이 장면을 촬영하는 것에 대해 매우 수줍어했으며, 찬혁은 면사포를 뒤집어 쓴 여동생을 상당히 어색해했다고 한다.
‘기브 러브’는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받는 것에 착안한 곡으로서,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 특유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YG는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부분에 ‘기브 러브’ 제목과 함께,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침몰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악동뮤지션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 참으로 풋풋하고 사랑스럽다” “악동뮤지션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 찬혁과 수현 남매의 모습이 보기 좋다” “악동뮤지션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 엔딩장면에서의 노란리본.. 의미가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