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돋보기] 건조한 봄철, '완전 간편한' 매끈한 피부의 비결은?

입력 2014-05-07 10:36  


한국경제TV 블루뉴스의 ‘신제품 돋보기’ 코너는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에 돋보기를 들이댑니다. 쓸데없는 부분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예비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외출 전 여자들에게 화장은 필수요소 입니다. 그날 화장이 잘 먹으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죠. 하지만 유난히 화장이 잘 받지 않고 뜬다면 그 하루는 시작부터 삐그덕대기 마련입니다. 건조한 봄철에는 유난히 피부가 땅기고 화장이 들뜨곤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 피부관리의 가장 큰 적 `각질` 케어가 필요합니다.

피부가 화장을 잘 받아들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각질 케어죠. 우리의 피부는 28일 주기로 새로운 각질이 올라옵니다. `각질은 모두 없애야 한다?`는 속설이 있지만, 이는 물론 아닙니다. 각질은 우리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중요한 보호막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적당량의 각질은 수분과 피지를 머금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하고 자외선과 오염된 공기, 열기와 냉기 등 다양한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우리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이러한 각질을 제거할 때는 반드시 유념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입자가 크거나 자극이 강한 스크럽이나 필링 마사지 등을 이용은 피부에 자극을 줘 트러블이나 주름, 더 심한 건조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이번 `신제품 돋보기`에서는 건조한 환절기, 피부 자극 없이 간단하게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을 체험해봤습니다.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닦아내지 않고 바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필링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는데요, 스킨 타입의 신개념 각질 관리, 그 효과는 어땠을까요?

Zoom in ① Design :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순백의 햐얀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일반적으로 유리병에 담겨있는 스킨들은 양 조절이 어려워 자칫 헤프게 사용하기 쉽고, 용기 자체가 무거워 휴대성이 떨어지는데요. 그러나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플라스틱 펌핑 용기로 되어있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적당한 크기로 여행이나 간단한 외출시에도 소지하기에 큰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휴대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네요.

Zoom in ② Detail :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필링효과로,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기초 제품의 흡수를 극대화 시켜준다고 하는데요. 바로 주요성분으로 함유된 PHA 덕분이라고 합니다.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에 포함된 PHA는 자극없이 우리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성분으로 피부에 천천히 침투돼 얼굴 표면에 축적된 오래된 각질층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에 NMF콤플랙스 성분, 동충하초 추출물, 운지버섯 추출물 등이 함유돼 수분감을 유지시켜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빨리 써보고픈 마음이 듭니다.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투명한 액체의 묽은 에센스 타입의 제형입니다. 때문에 특별히 솜에 적셔 닦아내는 식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손을 이용해 깔끔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를 바른 뒤 피부에서는 쫀쫀함과 촉촉함이 느껴졌는데요. 그 덕분에 다음 단계에서 바른 에센스와 로션이 더 피부에 착 달라붙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씨엔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의 진면목은 다음날 화장을 할 때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니 확실히 베이스 메이크업시 화장이 잘 받았습니다. 기자는 조금은 게으른 성격과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입니다. 이 제품을 스킨 대용으로 사용했는데요. 특별히 시간을 들이지 않고 자극 없이 간단하게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르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필링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결 정돈으로 보습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니... 바쁜 현대인의 시간을 절약하고 피부도 보호해주는 고마운 제품이네요.


Zoom in ③ Name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이 제품의 특징은 제품명에 그대로 들어있네요. 인비져블(Invisible)과 필링(peeling), 그리고 부스터(Booster). 눈에 보이지 않게 각질을 떨어지게 만드는 촉진제라는 뜻이라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