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CF가 화제다.
식품전문업체 팔도는 7일 유튜브를 통해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편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김보성은 발차기와 함께 멋지게 등장, 쌀 가마니를 주먹으로 터뜨리며 그 안에서 식혜 캔을 꺼내 `순수한 쌀음료`임을 강조한다.
이어 중간중간 `신토부으리` `항아으리` `아메으리카노`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 `의리`를 연상시키는 광고문구를 내세워 웃음을 유발한다.
또 김보성은 특유의 호탕한 웃음 소리를 내며 "광고주는 갑, 나는 으리(을이)니까"라는 멘트를 선보여 폭소케한다.
한편, 지난 4월 1일 출시한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영상이 공개 후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이니슾으리` `의리스킨`이라는 신종 키워드와 김보성 `의리 시리즈` 패러디물로 이어졌다.
이에 제품 또한 출시 일주일 만에 기존의 남성용 스킨제품 대비 9배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이른바 `의리 시리즈`로 유명한 김보성은 최근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몸소 `의리`를 실천하며 최근 `대세남`으로 다시 부상하고 있다.
한편 이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광고 왜 이렇게 웃겨"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광고, 신토부으리에서 완전 배꼽빠지는 줄"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광고 `이니슾의리`에 이은 의리 시리즈 대박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비락식혜CF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