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여신 차유람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지난 8일 밤 첫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에는 차유람을 비롯해 공서영 가수 이지훈 정기고, 배우 한정수, 손호준, 개그맨 장동민,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등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유람은 스스로 모태솔로임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MC들은 차유람에게 "연애를 한 번도 안해본 게 사실이냐"고 묻자, 차유람은 "중2때 학교를 그만둬서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당구 때문에 자퇴를 하고 당구에만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추성훈이 이상형이다. 딸 사랑이와 함께하는 반전 있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며 "남자를 만나서 썸은 타봤지만 첫키스도 아직 못해봤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과거 차유람과 추성훈이 함께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찍힌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해 5월 차유람이 자신의 트위터에 직접 추성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것이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고시` 차유람, 완전 예쁜데 모태솔로?" "`연애고시` 차유람, 모태솔로 말도 안돼 안믿어" "`연애고시` 차유람, 매력있더라 좋은 사람 만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연애고시`는 연애에 매번 실패하고 어려워하는 연애 조난자들을 위한 솔로탈출 프로젝트이다.
(사진=MBC `연애고시` 방송 캡쳐/ 차유람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