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미와 가수 정준영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하차한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정유미의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 7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이상으로 8개월간의 가상 결혼생활을 종료한다"고 전했다.
`우결` 제작진 측은 정유미와 정준영 커플의 마지막 방송일에 대해 "마지막 방송분의 날짜는 아직 미정이지만 3주는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정유미와 정준영 커플의 빈자리를 채울 후임 커플에 대해서는 "여러 가능성을 두고 섭외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하차 후 각자의 일정에 매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정유미는 현재 촬영 중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 정준영은음악 활동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각자의 일에 몰두할 것으로 보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유미 정준영 커플때문에 우결봤는데 아쉽다", "정유미 정준영, 서로에게 상부상조한 커플", "정유미 정준영, 다음 커플은 누가 될 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과 정유미는 `우결`에서 일명 `정정커플`로 불리며 장난기 넘치는 신세대 부부의 매력을 발산했다. 친구처럼 투닥거리다가도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