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멤버 전효성과 솔로 여가수 지나가 섹시 컨셉으로 동시에 컴백했다.
전효성은 첫 번째 솔로 앨범 `TOP SECRE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를 오늘(12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 속에서 전효성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그룹 활동에서 보기 힘들었던 파워풀한 안무로 솔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효성의 `굿나잇 키스`는 전효성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과 이단옆차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기대를 모은바 있다.
또 전효성은 오늘(12일) 오후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 첫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솔로 출격을 알릴 예정이다.
전효성과 함께 섹시 여가수 지나(G.NA)도 신곡 ‘예쁜속옷’을 공개했다.
지나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곡 ‘예쁜 속옷’을 일제히 공개하는 동시에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1년여 만에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로 컴백한 지나는 기존의 섹시함에 성숙함과 청순함을 더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신곡 ‘예쁜 속옷’ 역시 전효성과 마찬가지로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공개 전부터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에는 ‘명품 동공연기’로 압권의 표정연기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민교와 성숙한 남성미를 풍기며 지나의 남자로 등장한 오타니 료헤이가 함께 출연해 사랑을 시작하는 지나의 설렘과 행복한 모습을 연출했다.
전효성과 지나의 컴백에 누리꾼들은 "전효성 솔로 화이팅!",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파워풀하네!", "전효성 지나 둘 다 열심히 하길", "지나 노래 잘해서 좋다", "지나가 개인적으로 더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S엔터테인먼트/나일론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