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오늘(13일) 서울 서초동 아주캐피탈 본사에서 CS마인드·고객응대·CS리더십에 대한 강연과 실습에 참여하는 `CS아카데미`를 열었습니다.
이번 수업에는 업무상 고객접점 현장 및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사 2년 미만의 아주캐피탈 직원 7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요구가 복잡해지고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이 높아지는 환경에 맞춰 이번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수업 내용으로는 불만고객응대, 직장예절 및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감성커뮤니케이션 등이 포함됐습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과 감독기관의 요구가 강화되고 있어 회사의 CS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계층별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수업에는 업무상 고객접점 현장 및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사 2년 미만의 아주캐피탈 직원 7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요구가 복잡해지고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이 높아지는 환경에 맞춰 이번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수업 내용으로는 불만고객응대, 직장예절 및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감성커뮤니케이션 등이 포함됐습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과 감독기관의 요구가 강화되고 있어 회사의 CS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계층별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