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제 1회 KT Partner’s Fair를 개최했습니다.
KT Partner’s Fair는 13일 우면동 KT연구개발센터에서 황창규 회장을 비롯해 155개 협력사 임직원과 KT 임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황창규 회장은 “1등 KT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사들의 마음을 얻고, 상하관계나 갑을 문화는 철저히 배제해, 진정한 파트너로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또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KT의 모든 가족들이 하나의 비젼을 공유하고 한 몸처럼 움직인다”는 개념 `Single KT`의 범위를 협력사까지 확장하는 의미의 `Single KT, Single Partners`라는 동반성장 슬로건을 공유했습니다.
Single Partners 실천의 첫 단추로 KT구매협력실 주관으로 Partner’s Fair 전시회라 개최됐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총 22개사가 참여했으며, 전시뿐만이 아닌 아이템 별로 별도의 세미나를 통해 협력사와 KT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KT는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지원을 위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SW공학센터(소장, 이상은)와 13개 KT 협력사와 MOU를 체결했습니다.
MOU를 통해 KT의 협력사는 SW공학센터로부터 현장멘토링, SW뱅크사업 등, 현장지원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되며, 이를 통해 융합제품의 SW 개발역량을 한 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KT Partner’s Fair는 13일 우면동 KT연구개발센터에서 황창규 회장을 비롯해 155개 협력사 임직원과 KT 임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황창규 회장은 “1등 KT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사들의 마음을 얻고, 상하관계나 갑을 문화는 철저히 배제해, 진정한 파트너로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또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KT의 모든 가족들이 하나의 비젼을 공유하고 한 몸처럼 움직인다”는 개념 `Single KT`의 범위를 협력사까지 확장하는 의미의 `Single KT, Single Partners`라는 동반성장 슬로건을 공유했습니다.
Single Partners 실천의 첫 단추로 KT구매협력실 주관으로 Partner’s Fair 전시회라 개최됐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총 22개사가 참여했으며, 전시뿐만이 아닌 아이템 별로 별도의 세미나를 통해 협력사와 KT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KT는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지원을 위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SW공학센터(소장, 이상은)와 13개 KT 협력사와 MOU를 체결했습니다.
MOU를 통해 KT의 협력사는 SW공학센터로부터 현장멘토링, SW뱅크사업 등, 현장지원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되며, 이를 통해 융합제품의 SW 개발역량을 한 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