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가 공개됐다.
16일 오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아이유 `꽃갈피` 앨범은 발표와 동시에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공개 이후 아이유의 `꽃갈피`는 멜론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지니 몽키3 등의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오전 7시 기준으로 엠넷 소리바다 벅스뮤직까지 타이틀곡 `나의 옛날이야기`가 1위에 올랐다.
아이유 `꽃갈피` 앨범 수록곡들은 음원 차트 1위부터 7위까지 모두 꿰차는 이른바 `줄 세우기`에도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에는 `나의 옛날이야기`를 비롯해 `꽃`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사랑이 지나가면` `너의 의미` `여름밤의 꿈` `꿍따리 샤바라` 등 7곡이 담겨 있다.
아이유 `꽃갈피` 앨범 타이틀곡 `나의 옛날이야기`는 조덕배 원곡의 감수성 넘치는 멜로디와 애틋한 노랫말에 아이유의 감성을 더해 감동을 더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이날 낮 12시 `나의 옛날이야기`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22일부터 6월1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단독콘서트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그만큼만 더`를 연다.
아이유 꽃갈피 공개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꽃갈피 노래 너무 좋다", "아이유 꽃갈피 대박이야! 역시 아이유", "아이유 꽃갈피 무한 반복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아이유 `꽃갈피`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