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전설의 아이돌 god의 콘서트가 예매를 앞두고 열기가 뜨겁다.
오는 7월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예매다 오늘(16일) 오후 2시 열린다.
예매하는 곳은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으로 모두 동시에 티켓팅이 오픈된다.
예매 시작을 앞두고 온라인 상에서는 티켓팅 알바를 모집하는 글들이 올라오는가 하면, 실시간 검색어에 god 콘서트가 등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god 콘서트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7월 발매되는 지오디의 신곡뿐만 아니라, 지오디의 기억과 추억, 역사를 다시금 되돌아볼 수 있는 히트곡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god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sidusHQ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콘서트 시간 변경 소식을 알렸다.
sidusHQ 측은 "7월 12일, 13일 열리는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의 공연 시작 시간이 오후 7시에서 8시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god 콘서트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god 콘서트, 예매 대기중", "god 콘서트 예매, 애들 시댁에 맡겨야겠어요", "god 콘서트 예매, 공연 이틀 다 볼까보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