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예매가 전석 매진됐다.
9년만에 완전체 5명의 멤버로 돌아온 가수 god의 콘서트 예매가 16일 오후 2시에 시작돼 13분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god의 콘서트 예매 티켓판매가 시작되면서 인터파크, 옥션, 예스24의 접속이 폭주했다. 이후 13분만에 스탠딩 SR석부터 지정석 A석까지 전석이 매진되는 등 god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번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에서는 god의 신곡 뿐만 아니라 12년 전 god의 히트곡들도 나올 예정이라 팬들에 기대가 높았다. 현재는 god의 콘서트 예매 결과에 팬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한편, god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sidusHQ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디어 오늘! 12년을 기다려온 완전체 god의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팅이 있는 날이에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 2시 잊지 마세요!"라는 글을 게재해 티켓팅 시작 시간을 알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od 콘서트 예매, 난 실패다..표 파실 분 없나요?" "god 콘서트 예매, 서서라도 보고 싶다. 추가로 오픈되는 좌석 없을까요", "god 콘서트 예매, 전쟁이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god 앨범/콘서트 티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