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진이 사용하는 향수에 시선이 쏠렸다.
최근 박해진은 서울 합정동의 메세나 폴리스에 위치한 향수 전문매장을 방문해 향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캐주얼한 의상에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박해진이 자신이 즐겨 쓰는 향수를 고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의 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해진은 일상적인 복장임에도 화보 못지않은 분위기를 풍겼으며, 도트패턴의 블랙 점퍼 그리고 투명한 피부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해진이 평소 좋아하는 향수브랜드의 신제품을 시향하고 바로 구매해서 나갔다"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해진이 사용하는 향수가 어떤 브랜드인지를 묻고 있지만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닥터 이방인` 박해진, 향수 어떤 건지 궁금" "`닥터 이방인` 박해진, 향수 브랜드 뭐지" "`닥터 이방인` 박해진, 향수 쇼핑도 하는구나 일상이 화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천재 탈북 의사가 한국 최고의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의사 집단에 끼지 못하고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박해진은 `닥터 이방인`에서 엘리트 코스를 밟은 한국 최고의 의사 한재준 역을 맡았다.
(사진=핑크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