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충청남도권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두근두근 캠페인 느낌여행, 충남’ 공동캠페인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충남도청과 도내 6개 시군과 협력해 충청남도만의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알릴 계획입니다.
서천군과 당진시, 부여군, 공주시, 홍성군, 아산시가 참여하며 관광상품과 더불어 지역 농특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지역 축제와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의 VIP고객에게 행사 정보 멀티메세징서비스(MMS)도 발송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공식 서포터즈도 모집합니다.
국내 대학생 60명을 선발하며, 서포터즈는 5개월간 지역별로 진행되는 투어에 참여해 체험여행 통해 축제 현장을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됩니다.
김세훈 이베이코리아 지역사업팀장은 “충청남도는 중부내륙부터 서해까지 광범위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지역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2천만명이 넘는 G마켓, 옥션 회원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지자체-기업간 상생 모델의 모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베이코리아는 충남도청과 도내 6개 시군과 협력해 충청남도만의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알릴 계획입니다.
서천군과 당진시, 부여군, 공주시, 홍성군, 아산시가 참여하며 관광상품과 더불어 지역 농특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지역 축제와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의 VIP고객에게 행사 정보 멀티메세징서비스(MMS)도 발송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공식 서포터즈도 모집합니다.
국내 대학생 60명을 선발하며, 서포터즈는 5개월간 지역별로 진행되는 투어에 참여해 체험여행 통해 축제 현장을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됩니다.
김세훈 이베이코리아 지역사업팀장은 “충청남도는 중부내륙부터 서해까지 광범위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지역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2천만명이 넘는 G마켓, 옥션 회원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지자체-기업간 상생 모델의 모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