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을 고민하는 수요라면 주변 환경을 꼼꼼히 따져볼 수 밖에 없다. 실제 살아가는데 얼마나 편리한지 여부가 집 값을 좌우하는 조건이 되기 때문이다.
집 주변에 대형마트·지하철역·생활 인프라 뿐만 아니라 녹지공간까지 풍부하고 여기에 분양가까지 저렴하다면 더할 나위가 없는 최고의 조건이다.
이처럼 3박자를 고루 갖춘 착한 분양가의 상도 우림필유가 실소유자와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2층 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161세대와 84㎡ 41세대 총 202세대로 구성된 ‘상도 우림필유’는 전세대가 전용면적 기준 59㎡와 84㎡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선호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도 우림필유’는 웰빙·힐링 트렌드 컨셉으로 건강산책로 및 단지 내 텃밭을 마련했으며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하고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를 만들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자녀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어린이놀이터와 놀이마당도 조성했다. 단지 바로 앞에 26만㎡ 규모의 상도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지하철 7호선 상도역과 장승배기역이 단지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외에도 강남권 순환 대중 교통망과 광역도로망, 9호선 노들역과 서부선(개통예정), 강남순환고속도로의 개발로 수도권 최고의 광역교통체계를 갖추게 된다. 또한 금융의 메카인 여의도, 국제업무도시로 조성되는 용산 그리고 강남이 인접해 서울에서 가장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육여건도 좋은 편이다. 주변에 국사봉중·구암중·장승중학교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고교 선택제로 달라진 입시제도에 따라 지하철7호선과 9호선을 통하여 세화고·세화여중고·반포고·영동고·경기고 등의 명문 학군들을 만날 수 있다. 노량진 학원가를 비롯해 서울대·중앙대·숭실대·총신대 등 명문대학교들도 단지와 밀집되어 있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노량진수산시장, 보라매공원,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아파트가 위치한 동작구 지역은 노량진 뉴타
운과 흑석동 뉴타운 등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들 개발 사업들이 완료되면 생활 및 문화 인프라 등이 확충되어 높은 미래가치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문의 : 1600-8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