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가 돌아왔다.
인피니트는 오늘(21일) 정오 오늘 정규 앨범 ′시즌2′와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화려하게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의 새로운 음악이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스크 로미오(last romeo)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은 곡이다.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앨범 공개와 함께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시즌2′에는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를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됐다. 특히, 성규와 우현의 솔로 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성열, L,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수록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인피니트는 19일 일본, 20일 대만에 이어 21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
인피니트 시즌2 소식에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시즌2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대박", "인피니트 시즌2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기대 이상이다", "인피니트 시즌2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오래 기다렸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