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키즈패드 2'로 유아교육시장 공략

입력 2014-05-22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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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키즈패드 2`로 유아교육시장을 공략합니다.
`키즈패드 2`는 유아 전용 패드로 지난 2012년에 처음 선보인 `키즈패드`의 후속 제품입니다.
LG전자는 아가월드, 블루스프링스 등 주요 교육 업체와 협력해 유아교육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아가월드의 전집시리즈 및 교구를 콘텐츠화 해 담을 예정이며, 블루스프링스 센터 내 체험존을 설치하고 수업에도 `키즈패드 2`를 활용할 계획입니다.

LG전자 `키즈패드 2`는 한글,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디즈니 삼중언어` 등 기초적인 영역별 학습 콘텐츠와 `기억력 놀이`, `칠교 놀이` 등과 같은 사고력을 키워주는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구성해 3~7세 아이의 정서와 인지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전자 `키즈패드 2`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내장 콘텐츠 외에도 확장 카트리지를 통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눈높이 학습을 지원합니다.
LG전자 서의홍 키즈패드 BL(비즈니스 리더)은 "다양한 유아 교육 컨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유아 패드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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